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에서 간단하게 SNS를 활용해 외주 작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해 소개하고 해당 플랫폼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의 경우 아직 학생이기에 돈을 벌기 위해 블로그 애드센스, 알바 등을 통해 수익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러던 와중 애드픽이라는 outsourcing 플랫폼을 알게 되어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고자 합니다.

 

먼저 애드픽은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으로 일반인들도 간단한 리뷰 작성 및 홍보를 통해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우는 플랫폼입니다.

 

간단한 리뷰 작성이나 홍보를 하거나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퀘스트를 달성하면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여 포인트가 쌓이면 포인트 샵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돈으로 환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애드픽에서 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회원가입부터 해야 하므로 회원가입부터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애드픽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되는데, 아래 url를 통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ppfing.com/6720364

 

이번 봄, 재테크는 애드픽 너로 정했어!

SNS만 할 줄 알면 누워서도 할 수 있는 용돈벌이, 애드픽! 간단한 퀘스트만 깨도 바로 6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 애드픽이란 ◆ SNS로 스마트하게 용돈 벌기! 애드픽으로 부담없이 앱테크 시작해보세요! 애드픽 회원님들의 생생한 사용후기!

appfing.com

해당 url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시작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시작 페이지에서 바로 시작이라는 버튼을 눌러 메인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메인 페이지의 왼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 아직 회원이 아니기에 중간에 있는 회원가입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을 작성하시고 아래 동의사항에 대해 동의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이후 작성한 메일로 이메일이 한통 오는데 해당 메일을 통해 메일을 인증하게 되면 회원가입이 완전히 완료 되고 그때부터 애드픽을 이용한 수익 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애드픽이라는 플랫폼에 대해 소개하고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퀘스트라는 제도에 대해 소개하고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

'about Everything > 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주/애드픽] 애드픽 퀘스트하기  (0) 2019.04.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