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애드픽의 퀘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픽은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 플랫픔으로 집에서도 간단히 SNS를 통해 간단한 리뷰 작성 및 홍보를 통해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애드픽에 관련해 조금 더 궁금하신 분들이나 애드픽 가입에 관련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4/20 - [about Everything/외주] - [외주/애드픽] 애드픽 가입하기

 

애드픽 퀘스트는 다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활동과는 별개로 퀘스트로 주어지는 작업을 하면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우선 로그인을 하고 아래와 같이 메인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메인 페이지에서 왼쪽 탭의 대시 보드를 선택해줍니다.

 

대시보드에 가면 활동들에 대한 정리를 볼 수 있는데 아직 아무 활동을 진행하지 않아 비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의 내 활동란에 보면 퀘스트라는 버튼을 찾으실 수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퀘스트를 선택하시면 차례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애드픽에서 만들어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제일 상단에 있는 초보탈출:수익내기 웹툰보기 도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퀘스트를 선택하시면 초보탈출 퀘스트에는 어떤 퀘스트들을 진행해야하는지 순서대로 보여주고 하단에 도전하기 버튼을 통해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게 됩니다.

 

도전하기 버튼을 눌러 첫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첫 퀘스트는 간단한 것으로 애드픽에 대한 웹툰을 보게 되면 300p를 지급받는 퀘스트입니다.

 

첫 퀘스트에 해당하는 웹툰을 다 보고 나서 왼쪽 탭의 화살표를 누르시면 해당 퀘스트에 대한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받은 알림이 가장 위에 뜨게 되는데, 웹툰 보기 퀘스트를 통한 보상이 지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길 원하거나 다음 퀘스트를 연이어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알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진행이 완료된 퀘스트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파란색으로 변한 보상 받기 버튼을 선택하여 완료된 퀘스트의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보상받기를 선택하시면 위 화면처럼 300p가 지급되었다는 메세지와 함께 다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퀘스트를 통해 보상받은 포인트나 애드픽에서 모은 포인트가 궁금하시면 사용자 이름을 눌러 얼마나 모았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퀘스트 하나만을 완료하여 300p가 수익으로 발생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애드픽이라는 플랫폼의 퀘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퀘스트 이외에 실질적으로 애드픽 플랫폼을 이용하여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애드픽에 대해 관심이 생기시거나 애드픽을 통한 수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url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ppfing.com/6720364

 

이번 봄, 재테크는 애드픽 너로 정했어!

SNS만 할 줄 알면 누워서도 할 수 있는 용돈벌이, 애드픽! 간단한 퀘스트만 깨도 바로 6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 애드픽이란 ◆ SNS로 스마트하게 용돈 벌기! 애드픽으로 부담없이 앱테크 시작해보세요! 애드픽 회원님들의 생생한 사용후기!

appfing.com

그럼 다음포스팅에서는 더욱 유용한 정보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

'about Everything > 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주/애드픽] 애드픽 가입하기  (0) 2019.04.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