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블로그에 게재하는 첫번째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나 신청 및 수동 광고 생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광고를 넣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승인 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또는 메일의 시작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메일에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계정이 활성화 되었음을 알리는 페이지가 뜨게 되고, 하단의 내 광고로 이동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의 앞부분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자동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동 광고를 설정하는 페이지로 저는 모바일 전면 광고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항목을 선택하였습니다.


블로그에 들어왔을 때 전면 광고가 뜨는 것이 방문자에게 불편을 끼칠 것 같아 전면광고는 제외하고 선택하였는데, 이 부분은 블로그 운영자의 입장에서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시고 하단의 저장버튼을 선택하셔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언제든지 항목의 변경이 가능하기에 원할 때 마다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광고 설정을 마치고 나면 어떤 설정들을 선택했는지를 보여주는데, 우측 상단의 자동 광고 설정 버튼을 눌러 코드를 받아줍니다.



자동 광고를 위한 코드가 아래 뜨게 되는데 코드 스니펫 복사 버튼을 통해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이후에 블로그로 돌아가 플러그인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블로그 관리의 플러그인 리스트입니다.


이 중에서 저의 블로그에 맞게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선택해줍니다.


블로그에 맞게, 운영의 목적에 맞게 PC/모바일/반응형을 각자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설정창으로 광고 형태를 선택하신 후, 복사해온 코드를 하단에 넣어주시고 적용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광고가 뜨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니 여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하셨다면 광고가 뜨기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일단 승인 받는 것이 힘들기에 광고를 넣는 것, 특히 자동으로 광고를 띄워주는 것은 쉽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모두 구글 애드센스 성공적으로 게재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구글 애드센스 넣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